가평군, 2021년 가평군 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가평군, 2021년 가평군 군민대상 수상자 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예술부문 김지혜/
문화예술부문 김지혜/봉사부문 이영재

가평군은 ‘제54회 군민의 날’을 맞아 군과 지역사회 군정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온 ‘2021년 군민대상’ 수상자 2명을 선정했다.

가평군 군민대상은 매년 10월8일 군민의 날을 기념해 가평군의 명예를 빛나게 했거나,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봉사해온 군민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교육체육, 사회봉사, 환경, 산업경제, 지역안정 등 6개 부문에서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문화예술, 사회봉사 2개 부문에서 수상자가 결정됐다.

문화예술부문에서는 가평극단 푸른연인 대표 김지혜씨(가평읍)가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지혜씨는 2013년 가평중학교에서 ‘연극반’을 운영해 가평군 청소년 연극사업을 추진했고, 이후 관내 초·중·고등학교에서 학생들의 연극적 재능을 일깨우는데 이바지했다. 또 가평지역 역사인물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등 가평군 문화사업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사회봉사부문 수상자로 선정된 이영재씨(설악면)는 설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행복끼니 행복릴레이 사업과 주거환경 개선 지원 등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했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자 발굴, 전입세대 대상 알림 서비스 등 체계적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가평=신상운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