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래퍼' 소코도모, 5월 컴백...박재범 지원사격 '기대UP'
'천재래퍼' 소코도모, 5월 컴백...박재범 지원사격 '기대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래퍼 소코도모.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래퍼 소코도모.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천재 아티스트' 래퍼 소코도모(sokodomo)가 박재범과 함께 새로운 음악을 선보인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19일 "소코도모가 오는 5월 박재범의 특급 지원사격과 함께 컴백한다"라고 밝혔다.

소코도모는 'Too Much', 'GO HOME', 'LOL' 등을 발표하며 본인만이 펼칠 수 있는 음악 세계를 선보인 아티스트다. 소코도모는 이번 신곡 역시 독특한 음악 색깔을 그려내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AOMG의 수장 박재범이 피처링에 참여한다. 과연 독보적인 개성을 지닌 소코도모와 박재범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이뤄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2019년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 출연해 뛰어난 실력과 개성으로 입지를 넓힌 소코도모. 지난해에는 전 세계적인 스트리밍 이벤트 '프로젝트 블루 마블'에 한국 대표로 참여해 내로라하는 글로벌 힙합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한편, 소코도모는 박재범의 지원사격으로 오는 5월 신곡을 발매,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장영준 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