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욱, 찾아가는 재능기부 펼친다 'SNS'에서 확인
박세욱, 찾아가는 재능기부 펼친다 'SNS'에서 확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트롯’ 최종 우승자 박세욱이 디지털 싱글 ‘백프로’ 발표를 앞두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트롯파이터 출연진을 비롯해 트로트계 대선배 현숙, 오승근, 김용임, 박현빈, 이만기, 문현주 등 16명의 유명인사가 진심 어린 응원을 보내는 모습을 담아 훈훈함을 자아낸다.

특히 소속사 아츠는 신곡 출신 기념으로 “힘내라 !! 박세욱이 간다”라는 재능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트로트 히트 메이커 박현진 작곡가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한 이번 프로젝트 앨범은 ‘힘내라 대한민국 박ㆍ박 프로젝트’를 주제로 다양한 시민의 참여를 유도한다.

일상 속 흥이 넘치는 ‘백프로’가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박세욱이 찾아가 팬들을 응원하는 것. 축가, 승진, 완쾌, 프러포즈, 합격 등 생활 속 응원이 필요하거나 소상공인, 전통시장 등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이라면 어디든 찾아간다.

참가 신청은 신청자의 SNS 게시물에 백프로 음원을 사용해 게시물을 올리고 #박세욱#백프로#박세욱이간다를 해시태그 하면 된다. 게시물 조회 수 등을 기준으로 10명을 선정하며, 사연에 따라 박세욱은 전국 어디든 찾아가 힘찬 노래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박세욱은 인생앨범 예스터데이, MBN 트롯파이터 완판기획의 박 대표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그의 첫 트로트 싱글곡 백프로는 오는 16일 정오에 공개된다.

정자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