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17~18일 '활동가 젠더리더십 역량강화 과정' 진행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17~18일 '활동가 젠더리더십 역량강화 과정'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회장 이금자)는 17~18일 이천시 에덴파라다이스 호텔 그레이스홀에서 ‘경기도여성단체 활동가 젠더 리더십 역량강화 과정’을 진행한다.

이천 시장 내외와 여성단체 활동가 등 50여 명이 참석하는 이번 과정은 지난 9월부터 시작해 이번 회차까지 총 4회차로 이뤄졌다.

주요 내용으로는 성인지 관점으로 보는 미디어, 여성 리더의 소통 리더십, 첨단사회와 열린건강, 코로나 블루 극복, 우리의 숨겨진 감성을 찾아내자, 언택드 시대의 리더십과 자기관리의 순으로 진행된다.

이금자 회장은 개회사에서 “이번 경기도여성단체활동가 젠더리더십 역량강화 과정을 통해 코로나19를 인한 언택드 시대에서의 리더십에 대해 고민해보고,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역량을 갖춘 여성활동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도여성단체활동가 젠더리더십 역량강화 과정은 젠더 관련 이슈가 날로 세분화 되고 전문화 되는 현재 젠더 리더십, 컴퓨터를 활용한 웹자보 및 카드뉴스 만들기를 통해 여성단체 활동가들의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 내고 역량을 강화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정자연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