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5(PS5) 디지털 쇼케이스, 오는 12일 개최
플스5(PS5) 디지털 쇼케이스, 오는 12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쇼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쇼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캡처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연기된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 5, 이하 PS5)의 디지털 쇼케이스가 오는 12일 개최된다.

소니 측은 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PS5 디지털 쇼케이스는) 6월 12일 오전 5시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이날 디지털 쇼케이스에서는 사전 녹화된 영상을 공개한다. 소니 측은 “사전 녹화된 프로그램은 1080p, 초당 30프레임”이라며 “멋진 오디오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영상은 유튜브와 트위치를 통해 1시간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소니 측은 “저희는 이 역사적이고 중요한 시기에 핵심적인 목소리가 들릴 수 있도록 한발 물러날 필요가 있었다”며 5일 예정된 쇼케이스를 연기한 바 있다.

장건 기자

 


관련기사
플스5(PS5) 디지털 쇼케이스 연기…“더 중요한 목소리를 들어야 할 때”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가 오는 5일 예정된 플레이스테이션5(PlayStation 5 이하 PS5)의 디지털 쇼케이스를 연기하기로 결정했다.북미 플레이스테이션 측은 2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전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이 PS5를 기대하고 있지만, 지금 축하할 때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이어 “현재는 뒤로 물러서서 더 중요한 목소리를 들어야할 때다”라고 덧붙였다.앞서 지난달 25일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에서 일어난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을 기리기 위한 것을 보인다.앞서 소니는 공식 SNS를 통해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